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화장품 생리대 파우치 추천, "아에이오우"

화장품 생리대파우치 추천, "아에이오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파우치 없이 그냥 가방에 마구잡이로 화장품을 들고 다녔었는데

막상 파우치를 사려고 찾아보면 딱히 맘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구입을 망설인 지 어언 일년...

가방 안이 지저분해 보이고 깔끔해 보이지가 않아서 인제는 꼭 사야겠다 생각이 들어 유튜브를

뒤져보다가 발견한 파우치인데 보자마자 반해서 구입해 버렸습니다 >. <

 

파우치
파우치&엽서

짜잔!! 너무 이쁘지 않나요?? 파우치랑 같이 온 일러스트 엽서도 귀여웠어요!  

어떤 캐릭터 닮았는데 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아에이오우 파우치

구입처

저는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29cm라는 어플을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정가는 15,500원이고 쿠폰이 있어서 10% 로정도  할인받고 구매했습니다~어플 말고도 인터넷에 29cm 사이트검색해서  들어가서 구입 가능합니다 

 

화장품파우치

 

아에이오우 파우치

 

m사이즈고 파우치 안에 화장품을 넣어봤는데 생각보다 내부가 깊었어요! 화장품이 많이 들어가서 맘에 들었어요~

안감도 깔끔하고 들고 다니면 더러워질 수 있는데 손세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색감이 너무 이뻤어요 ㅠㅠ 제가 연두색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끌리더라고요 ㅎㅎ

이 디자인이 아니더라도 여러 가지 파우치가 많이 있었어요 ~ 선물용으로도 딱인 거 같아요! 

 

 

 

 

아에이오우 파우치
아에이오우 파우치

박음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안쪽 색감은 연한하늘색이고  택이 붙어있는데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게 티가 나더라고요~!  안에는 팩트와 립밤, 립스틱, 틴트, 컨실러 이렇게 넣었는데 공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아에이오우 파우치

가방 안에  넣었을 때  이 정도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가방은 큰 편이  아니에요..ㅎ)

잠깐 외출 시에는 가방 없이 파우치가 들고나가도 될꺼같아요 ㅎㅎ 

 

아에이오우 사이트

이거 말고도 사이트 들어가서 보면 파우치종류가 많이 있어요~  컬러를 정말 잘 뽑는 거 같아요 *^*

 

총평

지금 너무 잘 사용 중이고 내부도 넓어서 화장품이 많이 들어가서 좋고 화장품뿐만 아니라 여성용품도 넣고 다니기에

도 딱인제품인거 같아요! 내구성도 좋아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친구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