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클라 CLA 새부리형(중형) 숨쉬기편한 마스크추천

클라 CLA 새부리형(중형) 숨쉬기 편한 마스크추천

안녕하세요 :) 요즘에 코로나 확진증가세가 심상치 않게  나오고 있는데 실내마스크 착용도 해지할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마스크를 벗으면 불안함은 있는 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새부리형 CLA마스크인데요 제가 평소에 일을 할 때마스크를 항상  착용해야 하는 직업이라서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찾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요 지금 할인기간이라서 바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유명한 제품이라서 광고 많이 하더라고요!  소프트핏과 슬림핏이 있었는데 저는 슬림핏을 구매했답니다 ㅎㅎ

 

  

클라CLA 마스크

하루에 한 번은 새로운 마스크로 바꿔껴야해서 가격이 부담스러웠는데 클라마스크는 50+50매에 원래는 66,000원이지만 39,800원으로 할인하고 있어요~ 총 100매를 싼 가격으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ㅎㅎ

 

클라CLA 마스크

이렇게 박스에 담겨 왔어요 하나씩 낱개로 포장되어있는 게 아니고 패키지하나에 25개씩 들어있어요 ㅎㅎ

쓰레기를 줄여서 환경에 덜 해롭게 하기 위해서 최근에 리뉴얼된 거 같아요~ 

클라CLA 마스크
클라CLA 마스크
클라CLA마스크

깔끔하고 편하게 개봉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지퍼백처럼 열고 닫을 수 있어서 간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ㅎ.ㅎ

클라CLA마스크

써멀본드를 사용해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에 의해서 결합함으로써 인체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해요~

클라CLA마스크

안쪽면은 기저귀나 생리래에 쓰는 써멀본드안감을 사용해서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얼굴이 따갑지가 않았어요!!

 


착용샷

마스크
마스크

 


장점

다른 KF94를 장시간 쓰면 숨쉬기도 불편하고 답답함을 느낄 때가 많았는데 클라 CLA마스크는 장시간사용해도

답답함을 느끼지는 못했어요 숨쉬기도 편하고 피부도 쓸리는 느낌 없고 귀뒷부분도 아프지 않게 사용했어요!

그리고 저는 화이트만 구입했지만 너무 화이트만 사용하다 보면 질릴 수가 있는데 여러 가지 색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단점

저는 얼굴이  작은 편이라서 구매후기평 찾아보다가  중형사이즈로 구입했는데 착용해보니까 생각보다 컸고 아래쪽이 쫌 

오목한 형태라서 슬림하게 되어있지가 않아서 얼굴형이 이뻐 보이지는 않았어요.. 

 

후기

전체적으로는 착용감도 좋고 숨쉬기도 편하고 귀도 아프지 않은 제품이라서 만족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