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여성 종합비타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구입후기

여성 종합비타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한양행에서 나온 여성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 영양제 후기를 작성
해보려고 합니다 몇 달 전에 급격하게 체력이 안 좋아져서 비타민이라도 챙겨 먹자 해서 찾아
보던 중 여성비타민으로 유명한 제품인 센스밸런스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ㅎㅎ

유한양행 영양제

일단 먼저 3개월분을 구입해서 섭취했는데 효과가 좋아서 또다시 구입하게 됐습니다~

유한양행 영양제


주요 기능성 성분

성분으로는 비타민C, 비타민D, 마그네슘, 나이아신, 아연, 엽산, 셀레늄, 비오틴,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특히 비타민B군 , 셀레늄, 마그네슘, 아연이 일반 여성종합비타민에 비해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기타 원재료로는 코엔자임 Q10(항산화) 히알루론산, L-시스틴(보습) 크렌베리(요로건강) 등 첨가되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좋은 건 다 들어간 거 같아요~ 임산부분들도 섭취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한양행 영양제
유한양행 영양제

패키지도 위생적이고 한알씩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크기도 1.5CM 크지 않은 크기로 목 넘김이 좋아요~ 전에 챙겨 먹던 영양제는 너무 커서 섭취할 때마다 고통스러웠던 기억이..

유한양행 영양제


요거는 전에 3개월분 구입해서 매일 챙겨 먹었던 흔적입니다 ㅎ.ㅎ


섭취방법

매일 하루에 한 알 가장 꾸준한 시간대에 섭취하는 게 좋고 간혹 건강기능식품 섭취 시 속 쓰림이 있다면 , 식후섭취를
권장드린다고 하네요 저는 점심 먹고 바로 섭취를 하고 있어요~ 비타민 종류는 밥 먹고 바로 섭취하는 게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저는 종합비타민으로 계속 꾸준히 구입할 거 같아요 여성종합비타민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